구구팔팔 이삼사(99.88.234)의 변신... 요즘 술잔을 부딪칠때 건배 구호로 구구 팔팔 이삼사(99.88.234)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말 그래로 "99세까지 88(팔팔)하게 살고, 2-3일 앓다가 4일 만에 죽자" 라는 뜻으로 많이 쓰여 왔는데...
최근에는 이삼일 앓는것도 고통스럽고, 자식에게 부담줄까봐 "구구 팔팔 복상사" 업그레이드 된 새 버젼이 회자 되고 있다합니다. 말그대로 "99세까지 88하게 살다가 복상사 하자" 라는 말인데 재미있는 건 복상사의 종류에도 등급이 있다는 것입니다.
매춘을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것은 "횡사"라고 하고.....(5등급)
처음 만난 사람과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것은 "객사"라고 하며...(4등급)
과부와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것은 "과로사"라고 하고 ...(3등급)
애인가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것을은 "안락사"라고 하며...(2등급)
조강지처와 화락하다가 복상사 하는것은 "순직"이라고 하는데...(1등급)
이중에서 1등급 순직은 급수도 최고 지만 직장과 마찬가지로 보상(뒷바라지)까지, 보장 돤다는 점에서 모든 분께 꼭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 구구 팔팔 복상사"로 생을 마감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곧 " 일십백천만"의 이론의 실천이라고 합니다. 일 : 하루에 한가지 이상 좋은 일을 하고 십 : 하루에 열번 이상 웃고 백 : 하루에 백자 이상 글을 쓰고 천 : 하루에 천번 이상 글을 읽고 만 : 하루에 만보 이상 걷는 것입니다.
아셧지라? 그럼 실시에 만전을 기하시라~,ㅎㅎ... 날쎄두 모처름 화창? 허구 웃짜꾸여,ㅋㅋㅋ... ㅎㅎㅎ~!
~ 아참 그라고 알아들었으면 한마디 적어놓고 가그라~잉~!!!!
|